Notice

공지사항

IMM Conference 안내

작성자
WEC
작성일
2012-11-20 14:25
조회
13767
국제선교동원 (International Mission Mobilisation) 총회가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열립니다.

 

1 년의 사역을 마무리 하면서 총회를 갖습니다. 회의와 예배를 통해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고, 내년을 위한 구체적이고 효율적인 많은 안건들이 지혜롭게 다루어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몇 가지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

* 이번 총회에는 한국 스탭들 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WEC 선교사들도 참석하게 됩니다.동원팀의 사역을 함께 나눌 때 좋은 공감대가 형성되게 하시고 동원팀의 사역을 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기도합니다. (해외 참석자 : 권역리더 앤드류, 존림/ 필드리더 츄옥과 팩시/ WEC 부총재 이영춘선교사)

 

* 참석하는 해외 선교사들은 대부분 더운 지방에서 오게 됩니다. 추운 한국의 날씨에 잘 적응하며 건강상의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오가는 여정을 하나님께서 지키시도록,IMM 팀과 좋은 교제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 내년을 향한 여러 가지 안건들을 심도 있게 나누게 될 때에 모든 사람의 입술에 지혜가 있게 하시고 사람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계획대로, 하나님의 인도하심대로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회의를 인도하게 될 유병국, 유도영, 이영춘 선교사가 지혜로 모든 순서를 잘 이끌어 가도록 하시고 피곤치 않도록 기도합니다.

 

* 2012년의 사역 보고와 2013년의 사역 계획을 각 팀별로 나누게 될 때에 사역자들이 기도로 잘 준비하게 하시고 그 때마다 주님 주시는 지혜로 내년을 향한 좋은 계획들이 많이 생각나도록 기도합니다. 또한 영어로 진행하게 되는 시간마다 의사소통 중에 어려움 없도록 기도합니다.

 

* 안성 사랑의 교회 수양관에서 일주일을 생활 할 때 불편함 없게 하시고 준비되는 식사와 기타 날씨, 안전과 건강 모든 것에 사단의 공격이 없도록, 순조롭게 일정이 잘 진행 되도록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