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들

사역기회

WEC 파트너

파트타임 자원봉사

많은 은사가 있지만 사정이 있어 선교지에는 갈 수 없는 분들이 자원봉사자(대개 파트타임)로서 그 재능을 여러분야 -예를들면, 컴퓨터, 번역, 편지 발송, 자동차 운전, 각종 사무지원 등-에서 서울본부나 지부 사역을 위해 유용하게 섬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분들과 '파트너'로서 함께 일하며, 주의 명령을 이루는데 꼭 필요한 섬김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단기 사역자

Short-Term Workers : 2년 미만의 사역 경우

단기(6개월~2년)로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을 위한 기회로써 간호사, 교사, 목회자, 기계 기술자와 같은 실제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들은 현지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현지 사역자가 본국으로 가는 경우 그 자리를 대치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문화 적응을 위한 시간적인 여유가 별로 없기 때문에 새로운 문화 상황에 매우 빠르게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장기 사역자

Long-Term Workers : 2년 이상 장기로 헌신한 사역자

하나님께서 장기간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로서 WEC에 열려있는 여러 기회들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며, 사랑을 실천하고, 공동체를 세우는 일을 위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협력 사역자

Associate Workers : 협력 선교사

하나님께서 어떤 특별한 지역, 민족을 섬기도록 부르셨다고 느끼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정회원의 자격 요건을 충족할 수 없는 장기사역자로서, WEC과 함께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함께 일하는 사역자입니다. 자신의 본국 또는 현지에서 사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