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기둥 커뮤니티란?

Four Pillars

네기둥 커뮤니티란?

WEC 네기둥 커뮤니티란 무엇인가?

모든 제자들은 그리스도의 지상명령 (마 28:18~20)을 수행하는 선교적 삶을 살도록 부르심을 받았다. 이에 따라 이러한 삶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사람들로서 자신의 선교적 역량을 향상 시키고 보다 긴밀하게 선교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WEC 네기둥 커뮤니티 (WEC Four-Pillar Community)”가 출범한다.
이미 많은 분들이 WEC 선교사들을 위해 격려 후원, 사역물자 후원, 재정 후원, 기도 후원 등 다양한 모습으로 섬기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모습으로 섬기는 사람들 중에서 단순한 후원을 넘어 자신의 선교 역량을 살려 보다 적극적으로 선교에 참여하는 것을 통해서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수행하려는 이들이 모인 운동체인 것이다.
그래서 후원자의 개념에 가까운 WEC Partners, WEC Supporters, 또는 WEC Family라고 하지 않고 WEC 네기둥 커뮤니티라고 명명하였다.

WEC 네기둥 커뮤니티의 의의

그러면 왜 새롭게 구성될 조직의 명칭이 “WEC 네기둥 커뮤니티”인가?
WEC의 실천원리(Guiding Principles)인 믿음(Active Faith), 거룩(Practical Holiness), 희생(Costly Sacrifice), 교제(Living Fellowship)는 WEC 국제선교회의 정신이다. 이른바 “WEC의 네기둥”이라고 불리는 이 원리는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완수하는 데 필수적인 제자도의 원리임을 우리는 고백한다.따라서 “WEC 네기둥 커뮤니티”의 회원은 이러한 삶의 방식인 “WEC의 네기둥”에 동의하고 이를 삶에 적용하여 빛과 소금으로 주변을 밝히는 성경적 제자도를 구현하고 이를 바탕으로 선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게 되는 운동이 일어나기를 소망하는 마음이 담겨져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