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기둥 커뮤니티 FAQ

Four Pillars

네기둥 커뮤니티 FAQ

1WEC 네기둥 커뮤니티란?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제자들이 미전도 종족의 복음화, 교회개척, 선교동원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WEC의 네 기둥"이라고 불리는 믿음(Active Faith), 거룩(Practical Holiness), 희생(Costly Sacrifice), 교제(Living Fellowship)의 실천 정신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선교적 삶을 추구하는 공동체입니다.

WEC 네기둥 커뮤니티의 로고: 믿음, 거룩, 희생, 교제의 네 기둥을 영문 알파벳을 이용하여 표현한 것입니다.

2WEC 네기둥 커뮤니티의 목적은?

모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들은 그리스도의 지상명령 (마 28:18~20)을 수행하는 선교적 삶을 살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삶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사람들이 공동체 안에서 배움과 훈련, 교제를 통해 자신의 선교적 역량을 넓히고, 보다 긴밀하게 선교에 참여하며, 소속 교회를 섬기고 선교 운동을 펼치도록 섬기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3WEC 네기둥 커뮤니티 가입을 위해 필요한 자격이나 조건은?

지역교회에 소속된 신실한 그리스도인,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수행하는 선교적 삶을 살고자 하는 사람으로서 WEC이 추구하는 가치와 삶의 양식, 선교적 목표에 동의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4WEC 네기둥 커뮤니티 가입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온라인: 한국WEC국제선교회 웹사이트(www.weckr.org)에 접속하여 지원
향후 온라인 가입 가능 예정
E-Mail: 4pillars@weckr.org
전화: 02-529-4552
이상의 방법으로 가입을 신청하신 분들 중 가입을 위한 소정의 기본적 훈련을 이수한 분들에게 정식으로 회원의 자격을 부여합니다.
5WEC 네기둥 커뮤니티에서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나요?
-WEC이 발간하는 정기 간행물 및 비정기 간행물을 통한 생생한 선교지 현장 소식을 지속적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WEC에서 실시하는 훈련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여 선교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선교 현장의 선교사와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선교에 대한 지속적인 참여의 길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WEC 선교지를 방문하여 선교에 직접적으로 참여 할 뿐 아니라, 자신의 선교 비전을 확대하고 선교사들을 방문, 위로, 격려하는 케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WEC 정기기도회와 수요기도회 참여, 골방기도 모임 개척과 참여, 등 중보 기도사역을 할 수 있습니다. -WEC 선교사들과의 1:1 파트너 맺기, 종족 입양 및 선교사 파송, 재능기부를 통한 단기선교, 비즈니스 선교 동역, 국내 이주자 사역 자원 봉사, MK학교 스태프 및 교사 등 다양한 선교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6가입비 또는 연회비는?

가입비 또는 연회비는 없습니다. 네기둥 커뮤니티는 WEC의 믿음 선교 정신에 따라 자율적인 헌금으로 운영합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사전적으로 규정된 훈련 참가비 등의 비용을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